본문 바로가기

IT 정보/IT 인터넷

신종 코로나바이러스로 아이폰9 출시 연기 가능성?

신종 코로나바이러스로인해 애들이 다음달 공개 예정인 아이폰9 출시의 일정이 변경될수도 있다는 가능성의 기사가 나왔네요.

 

나이투파이브맥이라는 18일 니혼게이자이 신문을 통해 애플이 당초2월에 공개하기로한 아이폰9 생산을 3월로 연기할 수도있다고 합니다.

 

애플이 현재 시점에서 원래 생산을 유지하는것은 매우 어려울 것이다라면 현재 공급업체들은 평소의 30%가동률을 보이고 있어 가능성이 크다고 말햇습니다.  또한 운송에 대한 노동력 문제로 공급이 4월달까지 지연이 될수도 있다네요.

 

블루버그 통신은 같은날인 18일 애플이 예정대로 아이폰9을 코로나19 문제인 상황에서도 3월에 출시할 것이라고 보도했다 하지만 상반기 출시 예정이었던 아이패드 프로는 미루어질 가능성을 시사했습니다.

 

코로나19 문제로 아이폰 생산에 차질은 분명한것임으로 3월 마감 분기매출이 기존 목표에 미치지 못할것이며 또한 중국 내 수요와 생산 문제로 큰 타격을 받을것으로 예상한다고 합니다.

 

애플은 아이폰9 생산에 모든 힘들 쏟고있지만 생산라인 가동의 지연으로 아이패드, 맥프로 등 기기 출시 일정에 차질이 생길 것으로 전망했습니다.

 

https://ciderinfo.tistory.com/12

 

코로나 바이러스로 인해 애플 중국 사무실 폭스콘 공장 생산 중단

연일 계속되는 신종 코로나 바이러스의 공포속에 애플이 현재 상황으로 인해 당분간 상점과 사무실 문을 닫고 폭스콘 공장도 생산라인을 멈춘다고 합니다. 신종 코로나 바이러스의 공포속에 애플이 현재 상황으로..

ciderinfo.tistory.com